이제 시원한 물회의 계절입니다

제주도 하면 싱싱한 해산물 아니겠어요??

조금있으면 싱싱한 활한치도 나오는데 ㅠㅠ

아직 한치물회는 안나오나봐요,

맛있는데 - 그래서 오늘은 전복물회먹으러 갔던걸 포스팅 해요 !!!

전복물회하면 도두 순옥이네도 유명하죠 ~

여기랑 가까이 있기도 해요 , 하지만 둘다 먹어본 저로써는 ...

저는 여기가 좀 나은거 같아요 ,

거기는 약간 좀.. 저에겐 심심해요 ,

여기가 새콤 달콤? 그런맛인거 같아요, ㅋㅋㅋ

원래 여기오면 줄서야먹을수있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인지 줄없이 먹을수있었어요

 

 

 

앞에서 기다리면서도 메뉴를 고를수있게

벽에 메뉴랑 가격이 다 적어져 있어요

주차는 그냥 골목에 하심되세요 사람많을때는 힘들겠죠?

 

 

요즘은 이렇게 브레이크타임이 거의 있죠,

한치가 먹고싶었는데 ㅠㅠ 아쉬워요

그래도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

일단 방으로 잡았어요 , 방도 있어서 어린애가 있어도 와서 편하게 먹을수있을듯 해요

 

 

일단 저희는 전복물회, 회덮밥 , 전복죽을 시켰어요

특물회 시킬까 하다가 역시나...한치가 없어서 ㅋㅋㅋㅋ

한치한치 한치가 먹고싶었는데에 ㅠㅠ

담에 또와야지뭐...

 

 

와우 전복물회가 나왔어요!!!!

전복물회는 전복이 두마리가 들어갔다는거같아요~~

보시면 살얼음이 아주그냥 보기만해도 시 ~~~~원하죠

이렇게 나온 물회를 휙휙 ~~ 저으면 녹기시작한답니다

 

 

 

진짜 더위가 싹 날아갈듯싶어요 ㅠㅠ

몇입먹으니 더웠던 몸이 으슬으슬 춥기가.... ㅋㅋ

끝까지 먹기가 두렵더라구요,

아직 날씨가 막 더운게 아니여서인지 몸이 점점 추워지더라구요

다시한번 느끼지만 물회는 엄청 더운 여름에만 먹는걸로,,,,

자이제 몸을 녹여볼까요??

 

 

회덮밥입니다

저는 초장맛으로 먹어요

하하하하하

완전 꿀맛이죠 ㅋㅋㅋㅋ 싹싹 비벼먹으니 진짜 맛나더라구요 ~~

그리고 마무리 역시 ,

 

 

뜨끈뜨끈 전복죽 ^^

아들먹으라고 시켰는데 저는 입가심으로 좀 뺏어먹었어요 ~~

원래 따뜻한거는 나중에 먹으라고 하자나요

회먼저먹고, ㅋㅋㅋㅋㅋㅋㅋ

배도 불고 뜨뜻해지고 졸리고,,,

 

 

 

여름에는 꼭 드셔보세요 ^^

진짜 싱싱하고 맛있어요, 먹으면 이가 시릴정도로,,, 춥다는게....

흠흠 .

엄청 더울때 더위날리러 가세요!!!

 

 


 

▼▼엘비언니 인스타도 한번 구경오시구 맞팔해요 ▼▼

www.instagram.com/lb___jeju


 

 

Posted by 엘비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