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더위가 다가올시기죠 ~~

저희애들이 빙수 킬러랍니다 ㅠㅠ

작년까지만해도 진짜 일주일에 3~4번은 빙수먹으러......................

그래서 결심했어요 !! 집에서 빙수를 만들어주자 ~~~

그래서 열심히 찾아찾아 잘 얼음을 갈아준다는  빙수기를 찾았어요

저렴하면서도 이정도면 올여름은 문제없을듯해요 ^ ^


키친아트 얼음빙수기

 

인터넷으로 주문한지 2~3일 뒤쯤 도착한거같아요

가격은 저는 3만3천원에 주문했는데 ㅠㅠ 으헝...

쿠팡은 더싸네요 참고하세요 ^^

 

 

 

주문하면 이렇게와요 ,

 

 

 

저는 g9 에서 주문했는데 따로 포장은 더 안되있고 이렇게 빙수박스에 송장번호붙이고 오더라구요,,,

흠흠... 파손됬을까 걱정도 많이되서 오자마자 한번 실험해봤어요 ^ ^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될지 계속 헤매고 , 역시... 설명서를 읽어야해요

따로 스위치가 없어서 꼭 잘보고하세요

 

 

이 뚜껑 부분을 저 왼쪽으로 돌리면 돌아간답니다

간혹 또 안되신다는 분들이 계세요 ,

그러면 여기도 잘 보세요

 

 

여기 가운데 on 으로 돌리셔야해요, 안그러면 헛돌아간답니다 ^^

 

 

 

 

뒷면에 이렇게 칼날이 있어요, 저쪽으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신기해요

완전 잘 갈려요 ^ ^

자 그럼 만들어볼까요?


빙수만들기 시작

빙수를 만들기전에는 얼음을 준비해야겠죠

저는 우유빙수를 먹고싶어서 우유를 얼렸어요 ~

여기서 팁 !

그냥 얼음보다 얼음에 연유를 좀더 넣고하면 부드럽고 달콤해요 ^^

 

 

이렇게 통하나와 연유 , 우유를 준비해요

 

 

 

우유큰거 한팩이면 연유 이정도면 될거예요

 

 

 

우유한팩을 넣고 섞어주세요

 

연유를넣으면 가라앉기때문에 잘 섞어주셔야해요

 

 

ㅈㅓ는 이렇게 실리콘 재질로 된 얼음틀에 넣고 얼렸어요

그래야 빼기 쉽더라구요,

이렇게 얼려서 다 얼리면 이제 갈아서 먹으면되요,

토핑할꺼 따로 준비하시구요

 

 

이렇게 얼음을 빙수기에 넣구

 

 

이렇게 아이들보고 시켜보세요 너무 좋아해요

저도아이들과 했답니다,

그리고 토핑을 준비하구요

 

 

 

아이들이 골라먹을수있게 재료들을 따로 접시에 담았어요,

요즘 빙수용 콩고물도 팔더라구요,

그리고 팥빙수에 넣는 팥은 통조림으로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팩으로 나오니 너무 좋아요

 

 

 

아이는 아이맘대로 저는 저맘대로, ㅋㅋㅋ

먹는 취향이 다르니 이렇게만들어 먹었어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요즘은 어린이집 다녀오면 빙수만들어먹자고 자기가 재료를 꺼낸답니다 ^ ^

 

 

잘갈리냐구요? 너무 잘갈려요 ^^

평중에서는 키친아트꺼가 제일 좋더라구요,

이렇게 저희는 요즘 매일 만들어 먹는거같아요

이제 다들 집에서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

취향대로 맘대로 ,

 

 

Posted by 엘비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