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날씨도 더워지고 점점 입맛도 없어지죠 ?

아니 물론 저는 입맛은 너무 좋아요..........

 

 

저말고 다른분들은 너무 더워서 입맛이 사라진다고해요

저는 그럴때면 비빔국수는 시간이 좀 걸리고..

집에 사다둔 비빔면을 꺼내놔요

저희남편은 팔도 비빔면을 정말 사랑한답니다

거기꺼만 먹죠..

저는 여기저기꺼 먹어보고싶은데..

그래서 다른비빔면도 사봤어요

국민비빔면이래서 국민들이 많이 먹는건가 ???

 

 

고민하다가 샀답니다

 

 

매콤새콤한 비빔면 입맛을 돋운다네요

저는 더 입맛이 살아나면 안되는데....

흠......한번 맛을보겠습니다

일단 열심히 끓이고 만들었어요

혼자 먹더라도 저는 맛있게 해서 먹자예요

아무거나 먹어도 다 맛있기는하지만..............................

 

 

자 한상 차려봤어요

한상이라기보단 야식이죠 ^^

 

 

으흐흐흐 맛있게 보이죠 ?

오이도 썰어넣고 계란도 삶아서 반으로 뚝짤랐답니다

군침이 돌아요

 

 

김치를 이렇게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혼자 먹어도 진짜 맛있는 이맛

 

 

저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너무 좋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제껏 팔도만 먹었는데

이 비빔면은 면이 아주 쫄깃쫄깃해요

진짜 탱탱하다고 해야하나 ???

함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

입맛없으신분들 당장 사러가세요

저는 맛나게 먹어야해서...

Posted by 엘비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