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후 요즘 왜이리 모기가 많아지는지 😭
저희집만 그런가요?
🤣🤣🤣
이번에 새로 방충망을 교체해서
올여름은 모기전쟁이 없겠다 싶었는데
어디선가 자꾸 모기가 들어오네요ㅜㅜ


아직은 에어컨틀날씨는 아니고~
그래서 앞뒤로 저는 활짝 문을열고 다녔더니
아마 그틈으로 들어왔나봅니다

😑 집이 오래되서인지..방충망을 전부 싹❗
교체했는데도




원인을 알아봤죠


그죠 이거예요 바로~~~
아휴..
교체하면 뭐해요ㅜ서로안맞아서
문이벌어졋는걸...
위에는 맞고 아래는 벌어지고ㅜㅜ
그렇다고 집을 바꿀수도???
남편아..





🤣🤣🤣🤣🤣🤣

보세요
틈이 벌어진걸 😫😫😫
그래서 생각해봤답니다,
돈안드는 방법..
생각해내야해
생각 생각..생각..
🙄🙄🙄⁉️⁉️⁉️




여러분
간단합니다
따라하십시오




노란고무줄을 찾는다
그리고 벌어진 방충망앞에 선다 😁

그다음 저처럼 하세요
엄청쉽고 간단해요

⬆️
요부분있죠
손잡이부분

여기를 고무줄로 두번 묶는거예요


자~~보세요 벌어지던게 딱 붙었어요ㅋㅋㅋ
너무간단하지않아요?
돈도 안들고 (?)
힘도 안들고

뭐 고무줄하나에 얼마들겠어요ㅋㅋ

이건 전체샷❗
어때요?
아까 사진이랑 너무다르죠?


이게 뭐라고 참 뿌듯하네요 🤗

올여름 모기차단 다들 홧팅하세요~~
모기무서워요ㅜㅜ
방충망 다들 확인 꼭하세요!




Posted by 엘비언니
,